본문 바로가기

Jun.M(과거)/Jun_영상캡쳐

히미츠노 아라시짱_20090716


새로 바뀐 히미츠 오프닝 좀 늦었지만 유심히 보니 쥰님 색깔만 보라가 아닌 핑크더군요.
여튼 보라든 핑크든....


역시나 핑크는 이런 이미지..ㅋ (그래놓고 왜 호스트로얄은 쥰님 빨리 안해~~)


그리고 한 가지 더 기쁜 건 핑크와 레드가 한 방(혹은 한 창) 이라는 거? ㅋㅋ


여튼 이 날의 히미츠 코너는 호스트 로얄과 모르는 편이 행복했던 사실.


앗... 쥰님 흥분했던 뮤직스테이션 헤어다... 이뻤던 머리... 계속 기다렸던 헤어...


근데 나는 과도한 효과 별로 안좋아하는데... 가르마도 취향 아니고.. 여튼 머리에 힘이 좀 들어가서 아쉽... ㅠ.ㅠ


그래도 웃을 때는 붙었다가


떨어지네...  (아.. 이 쥰님은 반짝 반짝)


그래도 셔츠 버튼은 제대로 두 개 푸셨더라구요..ㅋ 


그럼요.. 오토메 코코로는 정말 누구보다 이 분이 잘 아실터인데...


눈동자도 이 분 역시 남다르신데...


그나저나 실시간 보다가 깜짝 놀랐던 장면... 저는 사위 엉덩이를 다리로 툭 치는 줄 알고 깜놀... 이었는데
이 분이 방송에서 스트레칭을...ㅋ


케잌이 나오니 또 남다른 포즈로 보시는 분...


이쪽 옆에서 보면 머리 이쁘네요..


그리고 모르는 편이 행복했던 사실.


그야말로 팬 초기의 영상이 나와서 행복했어요.
좋아한지 얼마 안되어서 바로 염색을 해서 그 때는 쥰님이 염색을 거의 안한다고는 생각도 못했었네요..




뭐.. 방송 내용은 알든 모르든 별 상관 없는 사실들이었으나 쥰님만은 키라키라...


D컵 아이돌이 뭘 아신다고 흔들리는 브래지어에 대해서 코멘트를...


크크크... 사위는 평소 어떤 꿈을 갖고 있길래 꿈을 꾸게 해주고 싶은 건가요?


너무 진지하게 고민...


시범도 지켜보고.. (살짝 숙제군 분위기...ㅋ)



개인적인 이날 베스트는 이 두 컷.



담주 히미츠노 아라시짱에는 아라시가 웨이터까지 하는군요.
뭔가 새롭고 재밌는 기획이 많은데... 시청률 안습.... ㅠ.ㅠ



[+] 영상출처: clubbox gachap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