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 2012/레귤러방송

[아라시니시야가레] 2012.6.09_히가시야마 노리유키

 

여름인데 다들 옷이 좀 두꺼워보이는 가운데.. 쥰님은 브이넥 스웨터에 검은색 골반 바지..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부츠인.

 

어깨 넓으셔서 이런 옷 입으시면 확 남자 몸매 되시는 이분....

 

그런데 히가시야마상은 쥰님보더니 분위기 다르다고... (머리 하신 이후 오히려 더 소녀가 되긴 하셨죠..)

 

그러더니 남자다워하는 거 좋아하는 쥰님 상처되게 오넷뽀이라는 단어를 쓰셨...

 

당황하셨...ㅋㅋㅋ 선배에게 화낼 수도 없고...ㅋ

 

오넷뽀이인지는 모르겠으나 여자보다 이쁘신 건 맞음.

 

그나저나 아라시가 하와이에서 데뷔하는 거 히가시야마 상 아이디어었구나...

 

상의가 브이넥인데다가 머리가 짧으니까 쥰님 훤한 목이 다 드러나는데... 아우...

 

아기 자랑하는 동산 형님에게 누굴 사위삼고 싶으시냐고 질문도 하시고..

 

근데 히가시야마상 너무 자신감이 넘치시는 것도 좀 그런데...

 

쥰님보다 멋지단 이야기 듣고 싶은 거셨습니까?

댄스나 스토익한 점은 모르겠으나.... 이분 미모는 우주최강인데....

 

이 와중에 쥰님 편드는 호들갑 사위...ㅋㅋ

 

그저 가만히 서 있어도 쥰님 쪽이 훨 빛나는데요?

 

어려보이는 건 굳이 쥰님 아녀도 아라시 모두에게 지고 계시는 구만...

 

여튼 선배 맞춰드리느라 여러가지로 힘낸 쥰님

 

그런 쥰님 보며 마냥 좋은 사위..ㅋㅋㅋ

 

아라시끼리 질문 순서 정할 때도 니노는 아이바랑 열심히 이야기하고 이 두 분은 눈으로만 말하시는데요? ㅋㅋ

 

근데 쥰님 질문은 역시 일 관계...

어쩌면 히가시야마상은 쥰님에게 미모는 물론 스토익한 부분도 못 이기실지도...

 

그냥 봐도 너무 이쁘신데...

 

히가시야마 상이 나갈 수 없는 멘트를 한 바람에 카메라가 쥰님을 클르즈업으로  찍어서 더 미치겠..

 

그리고 기대했던 가면무도회 재현 장면

 

두 사람 백댄서로 지정되자

 

백턴 못한다고 당황하는데 쥰님 표현이.. 오레라...오레라..ㅋㅋ

 

드디어 연습 장면.

 

역시 흰 피부에 검은 의상이라... 쇼상 외국인 여성과 파트너신가요??

 

가는 허리!!!

 

S라인 자랑 중인 쥰님과 그런 뒷태에 코피 터질 지경이 된 사위... (틀려!!)

 

여튼 두 사람 연습장면 더 보고팠는데

 

이걸로 바로 본방!

 

핑크옷 입은 천진난만 백 댄서

 

쥰님은 이런 동작 시키면 야한데...ㅋㅋㅋ (가사도 엄해..)

 

이분 텐션 높아져서는 뒤에서 혼자 귀염 귀염...

 

손도 막 흔들고...

 

게다가 저런 멋진 자세하면 앞사람들 다 죽이는 거라니까...

 

춤 추느라 앞머리 세팅이 좀 무너진 것이 더 이뻐...

 

여튼 두 사람 같은 옷 입고 함께 춤추는 것도 보고..

 

쥰님은 쥰님 대로 귀엽고

 

꽤 만족스러웠던 시야가레...

 

사상 최강의 에가오였습니다.

쥰님!!!

 

 

[+] 영상출처: Enjoy Jun 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