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 2012/24HOUR TV

[24HOUR TV] 2012.08.25 _ 아라시니시야가레

 4년 전 24시간만해도 숙제군과 코라보한 실험군을 이 시간에 했었는데

 이번엔 시야가레와 샤베쿠리 코라보네요.

 사람이 많이 나와서 좀 정신 없기도 했는데, 과거 영상도 나와서 은근 재밌게 봤던 시야가레...

 

 여튼 샤베쿠리 멤버들이 기다리는 가운데 아라시가 시야가레 세트에 입장. 

샤베쿠리 멤버보고 박수치는 쥰님 ㅋㅋㅋ

 

이 와중에 두 분은 눈맞춤?

 

 쥰님은 안에 보라 이너 입고 파랑 티셔츠

 

시야가레 스탭들답게 5개의 조항도 아라시 색으로 마련을 했는데 그 색에 따라 멤버들이 나오진 않았..

 

 우선 첫번째 부끄러운 영상 공개에서 6위에 오른 쥰님

 쥰님은 전혀 이 영어회화가 기억나지 않는 모양.

 

이거 아침에 우유배달하던 그 편 아닌가요?

나 가고시마 콘서트갈 때 이 영상보고 여기 찾아갔던 기억이 있는데..ㅋㅋㅋ

 

 여튼 열차를 타고 이때 여러사람들과 대화를 했던 것 같은데 그 가운데 외국인을 만나서

 

 이 시기의 쥰님 제가 진짜 좋아하는 시기 중 하나여서 완전 이뻐라하는 쥰님... 아.. 진짜 이뻐.. 뼈 밖에 없고....

 

 근데 외국인의 신칸센을 어찌 들으신?

 

그런 어려운말 할 리가..

 

그래도 이쁨..

 

무려 1위 역시 쥰님이었는데 캐릭 바뀌기 전의 비비리 쥰님.

역시 본인은 기억이 또 안나시는 듯.

 

 역시나 한밤 중의 아라시...

 

이따는 고쿠센 무렵이다.. 머리 많이 자랐..

 

이 방송은 앉는 자리가 참 맘에 들었는데..ㅋㅋ

 

지금보니 왤케 귀여.. 예전엔 그냥 이쁘다고만 생각했는데

 

 아이바는 이 때부터 쥰님 허리에 서스럼없이 손을

 

 아.. 진짜 이뻐...

 

그래도 쇼상 옆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줬..ㅋ

 

이 때 놀랐던 건 정리되지 않은 다리털.. 아직 10대가 다리털이...ㅋㅋㅋ

 

너무 뜨거워서 소리지르며 쇼상 나데가타를 꽉!

 

 근데 형님들 잘도 막내의 이곳저곳을...ㅋㅋㅋ

당시에는 막 이영상 마츠쥰 이지메.. 이런 제목으로 올라오곤 했었는데..

 

 그니까 10년 후 다츠노타비 족욕 때랑 다르지 않다니까..ㅋㅋㅋ

 

그렇게 뜨거우셨?

 

 지금은 이리 편히도 웃으십니다만..ㅋㅋㅋ

오토메적 반응이었다고는 본인도 인정?

 

 다음은 메달리스트들과 대결

 

쥰님은 니노에 이어 윗몸일으키기 후 농구볼 넣기에 도전

 

 처음 자세를 잡을 때만해도 멋지셨..ㅋㅋㅋ

 

 쥰님 양손에 팔찌 다하셨구나..

 

쇼상은 어째 자기가 할 때보다 더 소란스러워.. ㅋㅋ

 

과연 잘 할 수 있을 것인가?

 

 초반만해도 멋지게 잘하셨는데..

 

 후반부터 힘 바로 빠졌..ㅋㅋ

 

 근데 쥰님 허리가..ㅋㅋㅋ 바닥에 딱 붙은 게 아니라 살짝 굴곡에 따라  휘어 있는게 섹시...

 

이쪽 카메라도 좋네... 이따다키

 

 

 게다가 100만불짜리 배꼽까지!!!

 

뭐.. 게임 결과가 중요한 게 아니네요...

엄청난 걸 오랫만에 보고..ㅋㅋㅋ

 

쥰님 수고하셨습니다!!

 

 

[+] 출처: いつもの笑顔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