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M(과거)/Jun_영상캡쳐

[夏の恋は虹色に輝く] 스페셜 메이킹 캡쳐 中


8월 중순에는 온천방송 촬영을 위한 지방 로케에..


다른 누군가에게도 오미아게를 사가셨으려나요?


관광지 이야기 나오니 친구들과 함께 간 신년 여행 이야기를 하시던데..
내년에는 올해말에 가신 여행(? 인지 촬영인지 모르지만) 이야기좀 해주실라나요?


자전거 장면에서는


촬영 마쳤는데도 자전거 폭주 중.. ㅎㅎ


온천 식사 시식 장면에서는



쥰님 애드리브 촬영이.. ㅎㅎ


이번 메이킹에서 은근 모에했던 장면 중 하나는 촬영 후 맥주 마시는 쥰님...
더 정확하게는 무려 양반다리를 하고 앉으셔서... 옷 깃 사이로 보이는 다리에.. ㅎㅎㅎ


그리고 너무 짧았던 입욕씬은 뒷모습만으로 만족.. T.T


국립 라이브를 사이에 둔 28일에는 시나가와구에서 촬영이... 


바로 아이스크림 청년 타이가 촬영을 위해서였는데... 정말 더운지.. 덥단 이야기만 계속..


근데 이 의상.. 정말 잘 어울리세요 ^^


그날 저녁에도 야외 촬영은 이어졌는데


슈퍼에서 우유 사오는 시오리와 실랑이 장면..


근데 드라마 화면상으로는 잘 몰랐는데 이런 비디오 카메라로 보니 쥰님 후반부에는 엄청 마르셨더군요...
하긴 공연에... 드라마에.. 이때 뮤직비디오들도 엄청 찍고 계셨..


쥰님 생일 전날은 스튜디오 촬영


타이가 집에서의 촬영이 진행 중이었는데...


쥰님의 촬영 동안 무대 뒷편에서는 서프라이즈 파티 준비가...


이 네 사람들 무대 뒤에서 생일축하 노래연습까지 하고.. 완전 귀여웠어요..ㅎㅎ


무지개빛으로 빌날 27살이 되신 쥰님.


이.. 감밧짜오까나? 멘트... 저 때 한참 유행어처럼 달고 다니셔서 사람 기겁하게 만드시기는 했으나


여러 사람들에게 태어난 날을 축하받는 모습은 역시 보기 좋네요..


그 커다란 케이크를 왼편에 저렇게 잘게 잘라놓은 것도 뭔가 정겨웠음.


드디어 9월.


마츠리 촬영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좁은 공간에서 촬영하다보니



많이 더우셨던 듯.. 열심히 부채질.


그런데 덥다면서 열심히 촬영 후에


아동용 트램펄린에서 열심히 팔랑 팔랑.. ㅎㅎ
그니까 이 분 촬영장에서 얼마나 건강하신 겁니까..
사위가 체력 아껴야된다고 말도 아끼라 했건만.. 이건 너무 활동적으로 즐기면서 촬영 중이신..ㅋㅋㅋ 


9월 10일 스튜디오 촬영에는


코이치 상이 등장. 뭐.. 친해보이던 장면은 메자마시를 통해 다 방송됐고


그거보다는 모니터링 중이신 마츠모토상의 진지한 눈빛에 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