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 2012/와쿠와쿠학교 2012

아라시의 와쿠와쿠 학교 2012 6월 16일_파파추가

 

 

 

아직 레뽀들이 올라오는 중이여서 마지막 부분이 아직 없네요.

일단 쥰님 수업까지 먼저 올려봅니다.

 

 

 

도쿄 돔의 화장실의 멜로디.

실은, 오늘은 아라시가 만든 것. 아이바, , 오노가 물을 흘려 물소리를. 니노와 쇼가 휘파람으로 소리를 내고 있었다. 단지 쇼상의 휘파람 실력이 거의 늘지 않았다.

 

등장 씬의 영상도 인상적. 오노는 <열쇠가 잠긴 방>의 의상으로 분장실에서 커피를 마신다. 사쿠라이는 제로의 이치멘. 아이바는 <삼색털 고양이 홈즈의 추리>의 의상으로 분장실에서 도시락을 연다. 니노는 피칸치같은 불량아 같은 분위기로 버스 안에서 게임(아마도 24시간 드라마 모습이 아닐까 싶습니다). 마츠준은 짐에서 트레이닝. 히어로의 같은 느낌.

 

아라시 학교의 교장이 나타나면, 호출 싸인.  오노는 카페 안에서, 쇼는 이치멘의 화상 안에서, 아이바는 도시락의 밥 위에. 니노는 버스로부터 보이는 빌딩의 광고에. 쥰은 짐의 트레이너로 보이는 사내가 입고 있었던 셔츠에.<주의;등장순서는 이것과는 다릅니다. 처음은 마츠모토 씨였습니다.>

 

최초의 수업은 니노의 카치카치.

선입관에 대한 수업이었는데 백의가 없었으면, 황색 투성이로 병아리 같았다.

우선은, 영상으로부터. 흰 셔츠 집단과 검은 셔츠 집단이 농구를 한다. 흰 셔츠 집단이 몇 회 패스했는지, 세어 주세요. 영상은, 흑백 셔츠 집단이 혼잡해 서로 패스하기 때문에 잘 알 수 없는 분위기. 사쿠라이는, 도중부터 세는 것을 단념한 분위기고, 오노는 자신 만만. 마츠준은, 그것보다 배후에 비치고 있던 그레이의 사람에 주목. 리더를 닮지 않아? 아이바는,성실하게 세고 있었던걸까?

 

오노: 자신만만하게 18!

: 16. 그것보다 신경이 쓰인 것이 그레이의 남자. 리더를 닮지 않아? 다른 멤버도 동의.

저것 6월 사양의 오노씨 by사쿠라이

사쿠라이: 전혀 모르겠다라고 하다가 오노와 마츠준의 의견을 듣고 17! 이것에는 회장도 웃는다.

아이바: 나도 18회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정답은 18!

그리고, 실은, 니노미야 선생님도 패스 돌리기 집단의 영상에 등장하고 있었던. 마츠준 알았다!라는 느낌으로 손을 든다. 흰 셔츠의 니노미야 선생님이 소프트 아이스크림 을 들고 등장했다고. 실은 니노미야 선생님은 흑 셔츠를 착용해 화면의 한가운데에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들고 등장!

 

여기서 문이 등장. 뒤에는, 소화기가 아이바 씨, 문을 열어 봐 주세요(-^)

열면 소화기가 있으니까, 그것을 가져 와! 10초 이내에 오지 않으면 폭발할테니까.

아이바, 필사적으로 문을 눌러 당기고, 그리고 슬라이드 시키고, 보기 좋게 성공!

 

카치카치의 머리는 풀어 두지 않으면! 니노미야 선생님, 네 명에 릴레이를 시킵니다.

주자는, 오노··사쿠라이·아이바

준비 그리고 스타트일 것이, 피스톨이 사용되어 웬지 모르게 분위기로 릴레이 스타트!

니노미야 선생님의 수업은 선입관!

그래, 말하지 않았는데 달리기 시작해 버린 것은 역시 좋지 않았던 것이다!

그래서, 이번은 반대 주위에 한번 더, 릴레이를 개시.

 

실은, 도쿄 돔의 화장실에도 약간의 선입관에 관련되는 것이었습니다. 화장실의 표시로 붉은색이 여자 마크라면 헤매지 않고 여성은 거기에 들어간다. 그렇지만, 푸른 색이 여자 마크라면, 과연 스무스하게 들어갈까? 선입관에는 좋은 것도 있다. 그렇지만 카치카치는 좋지 않지요, 라고 하는 이야기에.

 

니노미야 선생님의 뒤는, 몸이 캇치카치?사쿠라이 선생님.

오늘도 건강하게 테카선생님, 멤버에게 물을 마시도록 권합니다.꿀꺽꿀꺽의 수업의 스타트.

 

 

다음은 빗물을 순환하고 있는 도쿄 돔에서 사회의 수업의 선생님 같은 사쿠라이씨.

평상시 사용하고 있는 물이 얼마나 되는지..  물통 한잔 5 L분을 1아라시로서 계산

그리고 이상한 마네킹이 들어간 투명한 세트가 등장.

샤워로 얼마나 물을 사용하는지를 검토하면.

야하다고 생각하는 마음 탓이라고 사쿠라이 선생님은 반론했다

 

마네킹은 보라색의 브리프를 입고.

확실히, 조금 야한 느낌이 들었을지도 몰라. 뭐라고 할까··· 정말로 변태 분위기의 마네킹이었다.

그리고 얼굴에는 마츠준의 사진이!

그러면, 마츠모토군. 샤워해 주세요. 가능한 한 리얼하게 부탁한다, 라고.

이상한 공기가 되는 관객(내 주변만 이상한 것일까?) 다른 3명은, 물통으로 물긷기.

세트 되어 있는 풀(장방형 2, 환형 1)에 대량의 플라스틱 물통(1아라시 분의 사이즈)이 준비된다.

 

좋다 스타트! 하고 시작하자!

조금 전의 선입관의 수업으로 배운 일을 사쿠라이 선생님이 실천.

스타트라는 표현을 쓰지 않았는데 물을 가지러 가는 오노. 다른 멤버는 움직이지 않았다.

 

스타트!

3(아이바, 오노, 니노미야)가 처음 물을 떠오다가 중간부터 니노의 물통을 중간에 가로채는 멤버가 발생. 아이바와 오노가 물통을 빼앗아 담고 니노만 물을 떠옴.

어째서야?라고, 니노미야 화를 냄.

오노는 사쿠라이 선생님의 물통까지 탈취해, 마츠모토씨의 샤워를 준비하기 위해서 움직인다.

 

마츠모토씨는, 물론, 알몸으로는 되어 주지 않고

마네킹을 샤워를 해 준다···분위기가 닮아 있습니다···.

우선은 몸 전체를 적실 수 있는 마츠모토씨.

적실 수 있으면 머리를 감기 시작합니다. 샴푸, 린스가 계속 됩니다.

자꾸자꾸 물을 계속 사용해 3멤버가 물을 옮깁니다.

린스 하지 않아도 좋지 않아?라는 니노의 소리에도 큐티클 때문에 안된다는 마츠모토 쥰.

역시 오토메..

 

여러가지로 자꾸자꾸 물을 소비! 도중, 물이 부족하게 되는 경고소리가 울리는 데도 어떻게든 클리어. 이제 되었어!라고 사쿠라이 선생님의 소리가 나도 물을 붓는 오노.

마츠모토씨는, 왼팔로부터 씻는 순서. 그리고, 결국 마츠모토 마네킹이 샤워를 하는데 필요했던 것은 18아라시! 90L.

 

그 밖에도, 이빨을 닦는데 얼마나 물을 사용하는 것인가. 일본이 물의 수입국에서 Aral해의 면적이 면화의 생산을 위한 물의 대량 소비의 탓으로 등등 점점 사회의 수업과 같이 진행해 가는 사쿠라이 선생님.

 

이 안에서 사용하지 않을 때(얼굴을 씻을 때, 몸을 씻을 때)에 샤워를 멈추는 사람?

샤워 중 물을 멈추는 것만으로 반이 절약 된다는 선생님.

잊으면 안 되는 물의 중요함.

 

 

꿀꺽꿀꺽의 수업의 뒤에는 덥석덥석의 수업.

굳이 같은 테마를 또 하는 아이바씨.

 

교단에 서는 아이바 선생님. 그러나, 백의를 잊어버린 아이바 선생님.

첫날이니까 여러 가지 있는 법이야 by 아이바

언제나 여러 가지 있는 것이겠죠! by니노

 

요리사 모자를 쓰고 무엇을 만드는 사람? 하는 질문에, 회장은 스시!

하지만 아라시 멤버들은 중화라든가 우다우다. 아마도 메밀국수 밀기가 마츠모토씨였던 듯.

 

세트에는 초밥의 카운터가 준비되고, 요리사·아이바 씨가 조리석으로

카운터 정면에(니노미야오노마츠모토사쿠라이)에 앉고 있었던 일까.

무엇을 먹고 싶어? 에 대해서, 카레라든가 햄버거라든가의 답이.. 햄버거가 니노로, 마파두부라고 말한 것은 사쿠라이씨.

 

그래, 연어구나! 라는 아이바씨 말에 아무도 말하지 않다.

퀴즈에 정답을 말 한 사람에게는, 아이바씨가 초밥을 잡아 제공할게―.

영상 중에는, 사카나군과 같은 모자를 쓴 선생님의 모습이!

 

대부분의 정답은 니노가 많이 맞추었고 식탁에 가는 음식들에게 감사를 담아 수업 종료.

 

4교시 : 마츠모토 선생님 「소모소모의 수업」

생명의 훌륭함에 대한 수업. 회장의 부모와 자식에게 인터뷰.
태어났을 때의 모습이나, 이름의 유래 등
.
그 후, 쥰군이 출산 장면에 입회한
VTR.
아기가 무사하게 태어난 곳은 감동해 버렸습니다(′ω
`)
역시 생명은 훌륭한데
.

: 모친이 막내를 낳았을 때도 조산원이었지만, 밤에 진통 시작되어 아침에 일어 나면 태어났다. 이렇게 큰 일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그리고 멤버가 태어났을 때에 대해.
이번은 오노군의 소모소모! 오노군의 엄마에게 인터뷰를 해 온 듯
.
오노군이 메인에서 모니터에 보입니다
.
Q.
출산시의 일 기억합니까
?
A.
출산 시, 탯줄이 이중으로 감겨 생명이 위험한 상태였습니다. 이 아이는 생명력의 강한 아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

Q.
이름의 유래

오노: 내가 들은 것은…, 어머니가 옛날 좋아했던 아이돌의 이름이라고.
A.
가수 키시타 사토시를 좋아했기 때문에. 드라마로 성실할 것 같은 역을 하고 있었으므로, 그러한 사람이 되었으면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  덧붙여서 키시타 사토시씨는 이 분입니다. (사진과 노래가 흐른다) 여자 아이라면 토모미(사토미)라고 붙일 예정이었다고 합니다.

: 어린 시절의 리더에 대해서도 들었습니다
.
A.
상처가 끊이지 않는 아이였습니다. 5살 때, 자전거에 다리가 말려 들어가 15바늘을 꿰매어

아킬레스건이 위험했던 것이 인상적입니다.

: 한층 더 어머님께 들었습니다
.
A.
침착성이 없고, 사람의 이야기를 듣지 않는 아이였습니다. 양갱의 뚜껑을 잡으면 안 된다고 말해도

잡아 5바늘 꿰매거나, 차 오고 있으니 건너면 안 된다라고 말해도 건너버리는 아이였습니다. 도대체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모르는 아이였습니다.

: 그런 리더도, 초등학교의 무렵은 또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어머니가 소중하게 보관하고 있던 중요한 것을 맡아 왔습니다.

통지표입니다. 3학년 3. 헤세이 원년이라고 써 있군요.
: 안에 봐도 괜찮아?

오노:  3학년은 벌써 그림을 그리고 있으니.. 수학은 안된다고 생각했다.
: 오노 사토시군. 무려 몹시 좋다가…, 한 개도 없습니다
.
  그렇지만 도화 공작에서 「생생하게 창조한다」 「튼튼한 것을 만든다」 라고 붙어 있습니다
.
오노: 좋다는 일
?
: . 그렇지만, 「정중하게 완성한다」 라고는 붙어 있지 않습니다
.

한층 더 선생님으로부터의 코멘트
.
「자신의 생각을 진행해 말하는 것이 없습니다.좀 더 노력해 주었으면 한다.

지금과 너무 변하지 않는 w

한층 더 한층 더 1학기의 코멘트
.
「친구가 적고, 쉬는 시간이라도 교실의 구석에서 가만히 있습니다. 학습에도 소극적이고, 모르는 것은 그대로 두기 쉽상입니다.

2
학기.
「친구도 생겼습니다. 계산이나 음독을 노력하고 있습니다.

3
학기.
「한자 테스트를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대로 노력해 주세요.


쥰군의 수업은 멤버 별로 진행되는 듯. 17일은 니노일까?

이 밖에....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세트가 업그레이드 됐으며, 교장 선생님 사진도 변경되어 있습니다.

교칙은 멤버들이 한글자씩 적었다고 하네요.. 교가는 그대로 토로코를 타고 불렀구요....

지금 가장 기대되는 수업은 쥰님 수업 쇼상 편입니다.

시어머님에게 남편 이야기 듣고 오신 건가요??? ㅋㅋ

 

 

 

 

 

아놔... 쇼상은 무슨 수업을 하고 싶은 셨던 겁니까? ㅋㅋㅋ 사쿠라이 선생님이 샤워부스 들어가셨음 대박이겠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