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 2012/LUCKY SEVEN

[드라마] 2012.03.19. _ 럭키세븐 최종화 ③

이분이 나서겠다는데 거절할 사람이 있나요?
이렇게 모두가 함께 토오코 상의 아버지에 얽힌 진실을 풀러 출동!!!


아... 왤케 어려보이지...


그런데 생각보다 증거는 쉽게 발견되지 않고...


혼자 다리 꼬고 앉아 계신 것 좀 보라는..ㅋㅋㅋ


많이 웃었다...
쥰페이상의 화상 회의 참여...ㅋㅋㅋ


이제 제법 추리도 하시는데.. 왜 럭키세븐은 10화로 끝인가요!!!! ㅠ.ㅠ


수첩이 발견된 장소


그곳은 바로 야가미 기업 본사 빌딩 앞

게다가 발견된 날짜가 바로 토오코상의 아버지가 살해당한 날짜...
그나저나 쥰님 저 호소이 라인 좀 보시라는.... 아흑... ㅠ.ㅠ


저 슌타로 의상 중 이너로는 저 옷이 젤 맘에 들어요...
쥰님 라인도 강조하고 게다가 브이넥... 색깔도 맘에 들고... 


아 진짜 쥰페이상...ㅋㅋ


아놔.. 저 미인의 날렵한 몸매!!!!!


근데 저런 섹시한 모습으로 여자들에게 가까이 가시는 거 위험한 거 아니냐고 말할 셈이었는데....


카야노는 보고 말았습니다.
쥰님 브이넥 속으로 보이는 희고 아름다운 속살을... (퍽!)

표정 좋고....


드디어 잠입조사 시작!
의상도... 멤버 7명이 함께 한장소에 모이는 것도 모두 두근두근 했던 명장면 중 하나


이렇게 서로 서로 잠입 시키는 콤비 플레이가 참 좋았...


물론 날렵한 쥰님의 액션 장면들은 말할 것도 없고...
내가 요스케도 학교 담장넘기 한 장면으로 팬된 사람인데.... 슌타로는 뭐.... ㅠ.ㅠ 


게다가 슈트 입고 잠입... 완전 섹시하고 멋짐


드디어 옥상 도착


그리고 증거가 숨겨진 신사 발견!


이왕 중에도..ㅋㅋ 럭키 탐정사무소 직원들의 이런 말장난 좋음...


증거를 찾아서 나오는데


드디어 적들과 만나고


열쇠 서로서로 떠넘기기 귀여웠..ㅋㅋㅋ

정말 슌타로 베테랑 탐정 다 됐...ㅋㅋ
그 수첩이 떨어졌던 놀이공원의 비밀을 바로 알고는 그렇게 열쇠 전달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