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 2012/CM

[닛산] 新型ノート メダリスト 「上質への誘い」篇

찌라시 돌 때부터 쥰님 CM은 특별해서 기대 많이 햇는데

에코카 치고는 고급형 차인 가봅니다.

타켓층이 기존의 가족이나 친구와는 완전 다른.

덕분에 다른 멤버들과 달리 쥰님은 운전석이 아닌 뒷자석에 앉네요.

사장님석..ㅋㅋ

 

 

新型ノート メダリスト 「上質への誘い」篇

 

 등장부터 미끈합니다. 자동차도 쥰님도..ㅋㅋ 잘 빠졌죠.

 

 이렇게 슈트 갖춰입고 CM을 찍으시니 정말.. ㅠ.ㅠ

 

잘 바진건 쥰님 의상이나 스타일 뿐만 아니네요..

날카로운 콧날도 완벽한 이목구비도... ㅠ.ㅠ

 

 완벽한 스타일을 자랑하려면 쥰님 만큼 최고의 모델도 없죠!

 

 집중해서 차를 만져보시는데 왜 제가 비명을 지르는 걸까요.. ㅠ.ㅠ

 

 저 찬찬히 뜯어보는 표정....

 

 그리고 손잡이를 딸깍.

 

 

 안을 들여다보는 쥰님은 또 호기심 가득한 눈빛 때문에 막 어려보입니다.

 

 아흑... 정말 저 날카로운 눈매로 눈동자를 이리 굴리고 저리 굴리고... ㅠ.ㅠ

 

계속 감탄하며 보다 유일하게 웃었음...ㅋㅋ

표정이 너무 일순간에 무너지시길래...ㅋ  그렇게 대놓고 감탄을 하시다니..ㅋ 

 

 저렇게 다리 꼬고 뒷자석에 앉아서는

 

 출발하지. 카게야마. 해야할 것 같고..ㅋㅋㅋㅋ (정말로 쇼상 CM이랑 섞어보고 싶다 ㅋㅋㅋ) 

 

닛산. 사랑합니다. 이런 고져스한 쥰님 CM 정말 널리 널리 퍼져야해요.

쥰님은 평범함보다는 특별함이 어울리는 사람이니까요...

 

 

 

 

 

닛산 홈페이지 사진도 멋져요~!!

 

http://www.nissan.co.jp/NEWS/CM/EB_0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