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 2012/LUCKY SEVEN

[럭키세븐 DVD] 특전영상 _ 크랭크업, 미공개씬

어제 중웹에  22기가 짜리 특전영상이 올라오긴 했는데 메이킹은 아직도 다운 중이라는.. ㅠ.ㅠ

일단 다운 받은 파일 중 크랭크업과 미공개 영상만 캡쳐해 봅니다.

 

 

우선 크랭크업 영상

 

가장먼저 3월 5일 닛타역의 에이타가 크랭크업을 했습니다. 사무실 장면이라 럭키 탐정사무소 사람들이 모두 있는 가운데

박수를 받으며 마무리를 지었는데 쥰님도 이쁘게 박수를 치고 있어서..ㅋㅋ

 

그리고 쥰님의 크랭크업.

에이타로부터 정확히 12일 후입니다. 에이타가 자기 이후에도 2주 정도 액션이 남았다고 걱정을 했는데

쥰님 표정은 밝기만 합니다.

 

사토 감독으로부터 꽃다발...

 

여러 사람의 환호 중에서 가장 커서 쥰님이 웃은 건 혹시 오이즈미 상이 아닐가 싶은데... 뭐... 확실히진 않구요..

 

쥰님이 늘 인터뷰 때마다 이야기했던 것처럼 즐거운 현장이었다는 거...

좋은 사람들과 즐겁게 작업할 수 있었다는 것이 작품을 할 때마가 가장 중요한 일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뭐.. 팬들이야 시청률이니 캐릭터니 여러가지를 고민하지만요..ㅋㅋㅋ

 

마지막까지 스탭 모두들과 뒷풀이 이야기를 하며 리더다운 모습을 보이시는 쥰님

 

밝은 표정 너무 좋습니다.

 

 

미공개 장면

 

우선 1화의 미공개 장면

 

1화 예고편에 나오던 이 장면 결국 본편에서는 사라졌더니

 

닛타와 슌타로의 장면이었군요.

 

두사람 티격태격 나쁘지 않은데...

 

3화의 미공개 장면

 

놀이공원의 롤러코스터 장면의 긴 버전이었는데...

 

혼자 막 없는 대사 즉흥적으로 하시면서 롤러 코스터 타는 거 왤케 귀여우십니까...ㅋㅋㅋ

 

5화의 미공개..

 

슌타로와 쥰페이의 손가락 싸움 장면이 짧게 편집됐는데

 

슌타로가 너무 강해서

 

막 쥰페이상에게 사과까지..ㅋㅋㅋ

 

최종화의 미공개장면은

 

엔딩의 자리 정하기 장면

 

서로 사장실을 차지하겠다고 싸우다가

 

슌타로가 먼저 사장님을 다른 자리에 앉히고..ㅋㅋ

 

카야노도 데려온 다음 닛타를 카야노 의자에 앉혀서

 

밀어버린다..ㅋㅋㅋ

 

이로써 슌타로 의도대로 자리 정리 완료...ㅋㅋㅋ

 

이에 닛타가 뭔가 이상하다며 다시 자리 시뮬레이션을 해보자고 이의 제기

 

서로 의자에 앉으라고 싸우다가

 

결국 가위 바위 보.. (아놔.. 진짜 친하고 즐거운 현장 맞았던 듯..ㅋㅋ)

 

결국 쥰님이 이겨서 다시 닛타를 의자에 태워서 보내버림...ㅋㅋ

 

다시 온 닛타가 결국은 슌타로를 의자에 앉혀서

 

밀어주기....ㅋㅋㅋ 애정 돋아요.. 후후...

 

마지막으로 7화 미공개 장면

 

쥰페이상 중매사진 찍는 장면이 짧게 편집이 됐는데

 

쥰님 은근 머리 담당 카야노에게 뭐라하시던..ㅋㅋ

 

호흡도 어찌나 잘맞는지 애드리브가 전혀 어색하질 않아요...ㅋ

 

어여.. 메이킹 영상도 다운 좀 다 되라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