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 2012/39th Your eyes

[엠스테] 2012.06.01 _ your eyes

※ 쥰님 미모 덕분에 포스팅이 좀 깁니다. ^^

 

기다렸던 엠스테. 사실 노래나 무대보다는 쥰님 뉴헤어를 한번 더보고 싶은 맘이 컸던 것도 사실.

때문에 미니스테부터 와우.. 미녀 등장.

 

새초롬...

 

쇼상 대만에서의 그 데리야키 정말 맛났는지 또 이야기를 했는데(이거 사쿠쥰으로 끓었던 음식이었잖!!!)

쥰님이 또 가면 좋겠네~ 하는 응수에 저렇게 눈을 맞추시다니... 두 분이 데리야키 먹으러 대만 가세요!!!

 

게다가 쇼상의 오늘 컨셉은 올림픽 출전을 노리는 일본 대표선수. 츳코미에도 굴하지 않던..ㅋㅋ

 

예의 바르게 인사하며 등장하시던 쥰님.

얼굴 조막만한 거 좀 봐라...

 

옆모습도 앞모습도 모두 맘에 듭니다.  ㅠ.ㅠ (쇼상 열심히 아이바 멘트 듣다가 마치고 어깨까지 두드려줬..)

 

대기 때는 일단 사쿠쥰 나란히 앉아서 흐뭇.

 

그리고 아라시 토크. 마침 주제가 여행. (저 조각 미남 좀.. 와우..)

 

그래서 쥰님 4월 엔죠이에서 자랑하셨던 바르셀로나 여행 이야기 보따리를...

 

근데 이날 쥰님 벨트를 얼마나 요란한 걸 다셨길래 저리 배 부분이 표가 나지???

 

여튼 FC 바르셀로나의 홈구장인 캄프 누에서 경기 관전한 이야기와

 

진자 진지하게 여행이야기 길게 하셨..ㅋㅋㅋ

 

다음은 조개요리!! 조개 요리는 쇼상이 좋아하는 거 아녔???

(저 길다랗게 생긴 조개 나도 안면도에서 구워먹었던 것 같은데....)

 

조리법부터 얼마나 먹었는지...ㅋ 진짜 점점 신나서 상세하게 이야기하시던...ㅋㅋ

 

그리고 쥰님 스페인 여행 소식 트위터에 뜨자마자 얼마 안있다 올라온 FC바르셀로나 티셔츠 샀던 이야기..ㅋㅋ

멤버들 오미아게로 멤버들 이름 새겨서 선물했다고 이야기하며 웬일로 쇼! 라로 ..ㅋㅋㅋ

 

근데 사람 많은 곳에서 정말 저렇게 아라시 이름이 고스란히 다 불렸으니...ㅋㅋㅋ

 

바로 트윗에 올랐다니깐요..ㅋㅋ 창피하실만 했...

그리고 그 창피함을 무릎쓰고 멤버 생각해서 선물사온 쥰님 기특하기도 하고..ㅋㅋ

 

이야기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아이바의 여행 이야기

 

그리고 마지막 쥰님 토크가 좀 길어서 이야기 많이해서 좋았다고 대변하는 쇼상과 이에 웃는 쥰님...ㅋㅋㅋ

 

노래도 시작 전 장난 치는 후타리..ㅋㅋㅋ

 

쇼상의 국가대표 포즈는 결국 쥰님도 돌아보고 웃었..ㅋㅋ

 

완벽하게 5명 숏으로 시작하는 유어 아이즈.

 

쥰님... ㅠ.ㅠ

시작부터 이런 엄청난 미모의 클로즈업 컷으로 시작해버리시면.... ㅠ.ㅠ 

 

사쿠쥰만 스키니..ㅋ

 

아우.. 기집애...

 

이건 섹시빔 발사 중인 여시!

 

근데 또 이렇게 미소년이 됐다가

 

다시 나홀로 미녀 포즈

 

진짜 이쁘다...

너무 이뻐서

 

두 사람 붙여보고 싶었..ㅋㅋ

 

근데 이 중간 멜로디 파트 이 두사람 조합도 신선하네...

 

감정 충만

 

그 다음에 눈빛으로 시청자들 졸도 시키는 중

 

유일한 투샷이당~~

 

이 클로즈업은 뭔가 강아지.

 

그리고 마무리.

 

또 인사하는 쥰님.

 

그니까 홀로 미녀... ㅠ.ㅠ

 

 

'JUN 2012 > 39th Your ey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PV] your eyes  (0) 2012.06.02
[PV 공개] 2012.05.21_ZIP your eyes  (2) 2012.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