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 2012/38th_face down

[엠스테 2시간 SP] 2012.05,.04 _ LSS, FD 上

어제도 실방부터 엄청 달렸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부터 돌려보고 캡쳐하고.. 4시간 이상 버닝 중...

어제 엠스테 완전 최고 였어요. 머리 하나 바꾸셨을 뿐인데 이렇게 버닝하고, 이렇게 화제가 되고...ㅋㅋ

여튼 이제 정리 좀 해서 캡쳐나 올려볼까 했는데 이제는 싱글 파일 올라왔군요..

어여 포스팅 하고 이제 그쪽 마저 즐겨야할 듯요. ㅋ

 

 

미니스테 시작부터 이분이 또 푸슝~!!!

저번 와일드 앳 하트 때부터 왜 푸슝~!에 빠지신 건지... ㅋㅋ 뭐 이날은 처음 한번 뿐이었지만 말입니다.

 

여튼 쟈니스웹에 공개된 쥰님 뉴헤어를 보고 여러가지로 맘을 다스렸더랬지요.

페이스다운은 춤추는 각코이 계열 노래니까 올백이고 다음 아이바 주제곡은 앞머리를 내리지 않을까? 하고.,... 

한데... 이런 저런 예상을 깨고 빨리도 앞머리를 내려주셨어요~~~

진짜 단정한 미남에다가 염색한 머리가 흰 피부를 더 돋보이게 해서 외국인 같아요... 게다가 무엇보다.. 엄청 어려보여!!!!

아.. 진짜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매력.  정말 얼마나 변신을 잘하시는지.. 게다가 또 변신 할때마다 아름다움을 매번 갱신하시니... ㅠ.ㅠ

 

여튼 시작부분의 아이바 모노마네 때문에

 

쥰님 따라하며 무슨 의미냐 물으시는 것 같고...

쇼상도 같이 궁금해 하고.. 니노는 그저 웃고... ㅋㅋ

 

여튼 미니스테에서는 지금까지의 아라시 싱글곡들을 정리해놓고 베스트 송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데

(그나저나 쥰님 이날 의상 심플해서 더 근사했... 게다가 블랙 앤 화이트라 염색 머리가 더 살아... 얼굴은 더 조막만해지고..

근데도 이목구비는 뚜렷하니.. 옆에서 보면 외국인 미남 같다는 말 100% 공감. -  역시 쇼상의 쥰님 해설 능력은 인정!!)

 

정말 경륜있는 아이돌 그룹은 다른 게

어느새 사회자 멀리보내고 자기들끼리 진행을 합니다..ㅋㅋㅋ

쇼상은 1위 예상 곡을 손으로 가리키고, 쥰님은 각 멤버에게 묻고... ㅋㅋ

참고로 쥰님 예상곡은 쇼상이 물어보셨..ㅋㅋ

 

아.. 진짜 이뻐!

 

아이바 예상곡은 나와 같은 럽 쏘 스윗.

아라시 가장 대중적인 대표곡은 이 곡이 아닐까 저도 생각합니다. 머.. 개인적인 베스트 곡은 아니지만...

 

그나저나 쥰님이 초반부터 아이바 상에게만 관심을 갖으시니 쇼상 표정 좀 보시라는...

 

머리를 내리니 쥰님이 쇼상하고 머리 스타일이 비슷해서 염색했다는 말도 이해됐어요.

근데 두분 가르마가 서로 반대여서 합쳐서 시옷..ㅋㅋㅋ

 

아.. 진짜 새 머리 맘에 들어요.

근사한 미남이네요.... 약간 사상 최악의 데이트 때 쥰님과 비슷해서 더 어려보인다 생각되는지도...

 

밝게 염색한 생각이나 앞머리를 저렇게 모은 것까지 약간 비슷하지 않나요? 이 작품이 2000년도 후반에 촬영한 것일 터인데...

 

여튼 아라시 토크 때는

 

이번 신곡 프로필 사진이 등장.

뭐.. 슌타로 머리도 저는 사랑합니다만

 

드디어 최강 싱글 랭킹 발표

 

10위에서 완전 놀랐네요. 이 노래가 나올 줄은 전혀 몰랐.. 이 PV에서 쇼상이 쥰님 깨우는 저 장면 꽤 좋아하는데..ㅋㅋ

 

여튼 덕분에 16살의 쥰님도 나오고

 

쥰님이 예상한 트루스는 9위. 덕분에 작은 창에는 분해하는 쥰님과 껄껄 아저씨 웃음 웃는 쇼상이 잡혔...ㅋ

 

8위는 감사감격...

이것보세요.. 2000년의 쥰님

 

앞서 말한 사상 최악의 데이트 무렵.

지금이랑 많이 비슷해요. 헤어는 그렇다 치고.. 얼굴도 별로 안변하셨...ㅋㅋ

 

7위는 해피니스인데 쥰님이 잘 잡힌 컷이 없어서... ㅠ.ㅠ

 

6위는 깃토. 이때의 이쁜이 쥰님도 좋지만. 제가 특히나 좋아하는 것은 짐승 사위...ㅋㅋ

 

쥰님 염색 머리도 좋지만 까만 머리는 또 까만 머리 대로의 매력이...

 

5위는 원러브. 생각보다 순위가 낮았..

 

4위는 아라시. 쥰님 저 허리 좀 보시라는...ㅋㅋ

 

근데 정말로 비닐옷 영상은 더 이상 안트는군요. 엠스테.

 

으아..!!!! 쥰님 ㅠ.ㅠ 저 미끈하고 가는 몸 좀 보시라는...

 

 

이렇게 4위까지 발표한 후에는 쥬니어 시절 영상도 대 공개.

 

 

아이난다는 이 의상 보다는 흰 의상을 더 좋아하는데.. 그 때 쇼상이 쥰님 번쩍 번쩍 안던 영상.. 지금도 레전드 ㅠ.ㅠ

 

확실히 쥬니어 시절에는 이 3명이 잘나갔..

 

쇼상 완전 니노형님 손잡고 등장...ㅋㅋㅋㅋ

본인도 엄청 웃던데...ㅋ

 

쥰님 이때도 자크 혼자 안 올리시고...ㅋㅋ

 

게다가 8시다 J 영상이 공개된 게 참 좋았는데

 

당시에도 할리우드 로케 가셨던 쥰님

 

하지만 결국 비행기 안에서 멀미로 넉다운...

내가 저 훤희 드러난 목덜미와 괴로워하는 쥰님을 얼마나 좋아했던가..ㅋㅋ

 

3위는 몬스터

 

2위는 트러블 메이커

 

타이가 때당~~~

 

그리고 대망의 1위는!!

 

도묘지 사마. 럽 쏘 스윗.

8시다 J에서 비행 했던 이야기 하시던 쥰님

 

쇼상이랑 자세가 똑 같애..ㅋㅋ

 

 아우.. 어릴 때나 지금이나.. ㅠ.ㅠ

 

 미인 ㅠ.ㅠ

 

 또 쇼상이랑 포즈 잇쇼~

 

 입소 이야기야 너무 많이 들어서..

 

 근데 진짜 이번 머리 너무 맘에 들어요~~~

 

 

얼굴도 진짜 작으시고..

아우....

 

 

[+] 영상출처: Korang

'JUN 2012 > 38th_face do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쿠쥰] Face Down _ 샵사, 메일링 등  (0) 2012.05.09
[Heyx3] 2012.05.07. Face Down  (2) 2012.05.08
[PV] face down  (0) 2012.05.05
[엠스테 2시간 SP] 2012.05,.04 _ LSS, FD 下  (6) 2012.05.05
[PV] 메자마시 TV  (2) 2012.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