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 2012/레귤러방송

[히미츠노아라시짱] 2012.02.23 _ 후지와라 노리카, 라스트 미션 下

드디어 촬영 사진 확인하는데
쇼상은 근사하게 어울리는 두 사람 보더니 자기 필요 있냐고..ㅋㅋ


근데 확실히 혼자 분위기가 다르긴 하네요...


두 미녀는 이렇게나 뱀이 근사하게 잘 어울리는데


이번엔 더 큰 거대 뱀으로


근데 노랑이 뱀들은 왤케 쥰님에게 파고드는 겁니까???


결국 두려워하는 쇼상을 위해 쥰님이 머리 쪽으로 가겠다고..ㅋㅋ


사실 쥰님도 아주 여유로운 표정은 아닙니다만


카메라 앞에서는 표정을 잡으시더라구요.


드디어 사진 확인


그나저나 이 티셔츠 이벤트는 또 뭡니까?


드디어 사진 공개!!!!
사진 제목은 이브의 위험한 선택? ㅋㅋㅋ


쇼상도 위치를 바꾸니 한결 났고...
그리고 이 사진을 보며 우리들은 한마음 한 뜻으로


노리카 언니도 지우고


심지어 뱀도 지우고..... (하지만 이 중국언니들 버전보다는 C님 버전이 최고였음)


우리들 역시 두 분 버전으로 내년 연하장으로 사용하겠어요.


근데 쥰님 참 잘 어울리심.
이 포토 분 맘에 드네....


다음은 카레집으로 이동


쥰님 좀 추우신 듯?


하지만 카레를


무지 맛있어하시며 드시더니


더워 하심


확실히 몸을 만든 이후 신진대사가 더 좋아자신 건지 땀을 더 잘 흘리시는 것 같음 


매워도 땀 흘리며 열심히 드십니다.


맵긴 매운 모양


이런 쥰님을 보며 쇼상이 또 명 코멘트...
정말 쥰님 오차 CM호시이....


역시 쥰님은 촉촉히 젖어야 더 아름다우시다는 진리를 다시 한번.. ㅠ.ㅠ


최근 히미츠는 쥰님 로케만 보다보니 라스트 미션은 처음보는 코너.


승부 앞두고 긴장하는 모습은 여전하시지만... 그래도 1등!!!


투샷이다~~~~


혼자 계단에 쪼그리고 앉아계셔~~~~~


이쁘다~


호소이 라인...


쥰님 옷 갈아입는 거 빨라서 기대했더니 의외로 쇼상이 1등


미인은 역시 흰티만 입어도 ㅠ.ㅠ


마지막 게임은 촛불끄기


자신의 차례에 앞서 긴장하시는 중


팬들도 걱정되어서 함성도 못질렀는데


의외로 잘하셨..ㅋㅋㅋ


하이파이브!
그래도 이 코너는 아라시가 못해서 벌칙을 받기 전에는 의미가 없네...



그리고 히미츠 포스팅을 마치기 전에 보너스로
같은 날 방영했던 브이에스 아라시 오프닝.


드디어 방송에서도


촬영 중 쥰님 스튜디오에 놀러간 이야기를 공개적으로 해버린 쇼상.


쥰님은 그저 별 리액션 없이 흐믓하게...ㅋㅋ


게다가 캔들이야기까지 하시네.... ㅋㅋ 


그니까 요즘 이 분들이 너무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하신다니까!!!


쥰님 다리!


뭐.. 살짝 챙피한 상황이기도 하시겠으나


그래도 이렇게 찾아왔던 사위가 좋으셨죠??



[+] 영상출처: 미타로